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반응형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2021년 12월2 0일 오늘저녁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중국집 방송 소개입니다.

인천 청라에서 유명한 이곳은 중국집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인천 청랑의 맛집입니다.

 

반응형

 

모든 메뉴는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시 바로 조리 시작합니다.
모든 소스(탕수육, 짜장, 짬뽕, 깐풍, 깐쇼, 크림, 비빔장)기성품이 아닌 직접 만듭니다.
매일 연안부두에서 직접 구매후 해감하는 싱싱한 해산물만을 이용.
농협마크 인증 믿고 먹는 안심 청정 등심만 사용

#3900원 중국집#3900원 짜장면#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집#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3900원 짜장면집#3900원 짜장면집#인천 3900원 짜장면집#청라 미친반점 #인천 미친반점#생방송투데이 중국집 3900원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 <미친 반점>

차량 이용시 : 린스트라우스 오피스텔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린스트라우스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 지하주차장에 주차후 엘리베이트 이용 2층으로 오시면 되세요. (T맵 검색 : 린스트라우스오피스텔) 도보로 방문시 : 청라 버거킹 건너편 청라기아자동차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박리다매짜장인기대표 3,900원

찹쌀탕수육 소인기대표 14,000원

초지일관해물짬뽕(홍합)매운맛1단계인기대표 5,900원

사장님 추천 메뉴

우삼겹짬뽕(특)매운맛1단계대표 주문수 3
9,900원

얼큰감자수제비매운맛2단계대표
해물짬뽕과 감자수제비의 조합입니다. 공기밥 포함
9,900원

 


싱싱통오징어짬뽕(특)매운맛1단계대표
12,000원

미친비빔밥매운맛1단계대표
7,000원

슉만두(미니 찹쌀탕수육+군만두4개)대표
9,900원

찹쌀탕수육 소인기대표
14,000원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찹쌀탕수육 중대표
22,000원

찹쌀탕수육 대대표
28,000원

산더미 숙주 찹쌀탕수육대표
찹쌀탕수육과 함께 새콤달콤한 소스를 버무린 숙주의 조합입니다.
18,000원

해물쟁반짜장대표2인
16,000원

박리다매짜장인기대표
3,900원

초지일관해물짬뽕(홍합)매운맛1단계인기대표
5,900원

화끈마라짬뽕매운맛2단계대표
미친반점만의 짬뽕과 어울리는 특제마라소스의 조합
9,900원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85 / 인천 서구 청라동 160-1

전화번호 : 070-8778-2670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리뷰 평가 모음집이에요

더보기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짬뽕이 양도 많고 면이 탱글하니 맛있어요 국물도 정말 맛있네요

엄청 빨리 배달 받았네요. 서비스도 좋고 만족해요 ~~번창하시길 ^^

돈가스가 아닌것 ... 같아요

배달맛집 이였어요 서비스 군만두도 굿

자주 먹던곳인데 너무 맛있으니 리뷰 꼭 써야겠다 생각하고 일부러 찾아 들어왔어요!!

고기 항상 신선하고 두툼하고 고소하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간짜장도 짱!!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근데 창가자리 창문에 무엇을 붙이신건지 파란빛으로 들어와서 음식이 저렇게 맛없어보이게 나옵니다..ㅠㅠ 사장님 창문에 뭘붙이신건가요ㅠ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요

만원의 행복 가성비 최고입니다.

여기 짬뽕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도 또 먹으러 오고 싶은 맛이에요 !!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거기에 우삼겹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어요 맛있게 먹고 갑니당
매장이 청결해요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처음 방문했어요. 다양한 메뉴에 합리적인 가격 아주 좋아요. 재방문 할거에요.


탕수육 간짜장 드세요 짬뽕은 쏘굿

이 집 간짜장 맛집이에요 !! 너무 맛있어요 !!

여기 대박입니다. 가성비 엄청난 중국집

오랜만에 먹었는데 오늘은 짜장이 약간 진해서 좋았어요!!


매장방문하면 5가지 세트가 둘이서 2만원에 그득함 ㅇㄱㄹㅇ 존맛탱구리

가격 대만족 서비스 센스 최고^^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가성비 좋네요..찹쌀탕수육 중자 시켰는데 양 많아요.소스가 조금 되직한느낌 이라..그것빼곤 괜찮아요.짜장 저렴함에 비해 먹을만해요.가성비 갑

가성비 좋구 음식 맛있네요~^^

직원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맛있어요!

국물이 평소보다 더 얼큰한게 아주 좋았어요~ 덕분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언제나 맛있게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가성비갑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후기가 좋길래 방문했는데... 왜 좋은건지 아이러니하네요,, 주말 점심이긴 했다지만 매장에 한 테이블 식사 중이었는데 안 치운 테이블이 6개가 넘어 앉을 곳이 없더군요, 거리두기 때문에 안그래도 테이블이 없었는데 말이죠. 셀프코너부터 테이블까지 고추가루, 끈적이는 무언가가 묻어 있고.... 청소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먹는내내 찝찝했습니다. 적어도 음식이 담겨 있는 주변은 청결 유지해주셨으면 합니다. 배달 많아서 바쁘신 거 이해하지만 홀에서 식사하는 손님들 배려도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벨을 눌러도 오지 않으시고 주방에서는 뭔가 잘못 됐는지 자꾸 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한테 소리 치시고... 배달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홀로만 보면 아쉬움이 남는 방문이었습니다.

가격도 싸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맛있어 보여요 앞으로 여기서만 먹어야겠네요ㅎㅎ!!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오랜만에 기분좋게 혼밥하고 왔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매장도 청결하고 다 친절하시고 맛있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음식 너무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하트하트

와 청라1등 중국집이예요!!배달시켜먹었는데 우리선생님도 감동 저도감동ㅎㅎ짬뽕에 비싼목이버섯 이렇게많이넣어주는데 첨봤어요 그리고해물도가득가득
가격도 딴데보다 저렴한데 가성비 혜자네요 사장님 남긴하시나요..땅파서 장사하시는사장님을위해 앞으로더욱더 많이시켜먹을게요♡ 넘나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더운데 고생많으셔요 글 감동이예요♡
또뵈용!!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중화냉면 메뉴에서 빼는게나을거같아요 아니면 다른곳 구성보고 좀 배우세요 땅콩소스도없고 가격에비해 아주 부실합니다
화장실이 깨끗해요


항상맛있는곳!ㅠㅠ 나중에 또 찾겠습니다!


ㅎ 짜장 최고예요~! 맛 가격 어느하나 놓지지않는집입닏ㅏ~!!



청라에살지도않는데 자꾸오게되네요 부대찌개보다맛있는 부대짬뽕은첨이네요 공기밥까지 싹싹먹었어요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탕수육.짜장.짬뽕 전체적으로 아쉬운 맛이네요.


보통 짬뽕보다 어째서 하얀짬뽕이 더 칼칼한거죠...? 그래도 매운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좋았어용! 굿굿


포장주문
네이버주문포장 했습니다??
25000원 넘으면 군만두 서비스 있엇는데 ~
혹씌~ 깐쇼만두로가능할까요? 글을 남기고 전화드렸더니
사장님이 전화받으셔서 그렇게 해드리겠다고 하는센쑤??
여긴 가격도 최고 지만 맛도 쵝오!!!
양도 쵝오 !!! 너무 흡족해서 사진 여러방 인증샷 ??
직원도 너무 친절 하구 사장님도 좋구 별 10개????????????????????


혼술 메뉴! 아이디어가 너무 좋으시네요. 특히 팔보채 양장피를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그 가격에 맛 볼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음식도 모두 신선하고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 방문으로 포장 주문을 했는데 한가한 시간이라 그런지 짬뽕 국물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다음엔 짬뽕을 꼭 먹어야 겠단 생각이 드는 맛이였습니다~ 번창하세요


가격도 좋고 맛은 있어요 집근처라 가끔 가는데
오랜만에 갔더니 배달주문때문에 정신이 없더라구여
근데 남자분 사장님이신지 계속 직원들한테 짜증내고화내고 얼마나 목소리가큰지 주방에서 말하는게 그대로 다 들렸어요 목소리를 작게 하시던지... 홀에서 먹는사람은 전혀 생각도 안하고 계신가봐요
진짜 먹으면서 눈치밥먹는거처럼 계속 불편하고 그 짜증을 들으면서 먹으니 기분도 안좋았습니다 정말 바빠보이긴 했는데 바쁘다고 이해될 상황은 아닌거 같네요 저는 이제 홀에선 못먹겠어요 홀장사 계속 하실거면 홀에 손님들이 식사중인걸 꼭 기억하시길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잡채밥에 밥은 너무 말라있고 짬뽕은 이번에 해물이 안좋은지 냄새가 나서 먹지못했다
애정 하는 집 이였는데 주방장이 바뀐건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별다섯개가 많은이유는 음료수 공짜이벤트 하고있기 때문에
별점으로 낚여서 갔네요 ㅠㅠ
탕수육은 시키고 5분도 안되서 나오고
삼선볶음밥 ㅠㅠ 정말 그냥 볶음밥 보다도 못합니다 비주얼도 너무 먹기 싫게 생겨서 사진도 안찍었어요
맛 비주얼그대로. 밥하고 재료에는 간이없구요
비벼는먹는 짜장은. 전분이 너무 많이들어갔는지 풀어진 젤리같아요. 윽ㅠㅠ
정말 배고파서 돈아까우니까 위만 채우고 나왔어요. 여기는 단무지가 젤 맛있네요 ㅠㅠ
리뷰말고 다른이벤트 참여로 공짜 음료수로 입가심 하고 나옴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생방송투데이 3900원 짜장면  인천 청라 미친반점 인스타그램


수술받느라 못왔었는데 오랜만에오니 너무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맛있는데 위생에 신경쓰셔야 할꺼 같아요 짜장면에 여자 긴 머리카락 들어 있어서 토할뻔했습니다 신경좀 쓰셔야겠어요!


진짜 너무 화나네요
배민으로 자주 시켜먹었던 곳인데
이음카드로 시켜서 그런건가요?
짜장에 전분을 많이 넣은건지 짜장 소스가 젤리처럼 떡된게 심하고 해서 혹시나 전화로 먹는데 문제없냐고 물어보니 전자렌지 돌리면 괜찮다고 하네요 말투나이런건 제 개인적인 기분에따라 꼬아서 들을수도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음식도 불만족스럽고 태도도 만족스럽지못하네요


최고로 좋은 맛, 가성비 끝내주는 가게 입니다! 항상 중국집은 여기로 가고있습니다!! 장사 잘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