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게임/스포츠, 퍼즐

마블랜드 / Marvel land

반응형





마메 마블랜드 게임입니다.

캐릭터가 귀여운 마리오와 같은 형식의 게임입니다.


스토리

빛과 평화의 나라 코니 랜드.
거기에는 드래곤족, 요정족, 수서족, 익족, 마수족, 지저족이 각각의 장소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코니 랜드의 중앙에 있는 평화의 언덕. 그 정상에 있는 것이 대유원지 마벨 랜드.
마벨 랜드는, 온후한 요정족들에 의해 지켜질 수 있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을 재미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있었다.
지저족의 왕, 모울. 그는 자신 힘이 지저 밖에 미치지 않은 것이 마음에 들었던 것이다.



여기는, 빛과 평화의 나라 코니 랜드.
코니 랜드에는 드래곤족, 요정족, 수서족, 익족, 지저족이 각각의 장소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었다.

코니 랜드의 중앙에 있는 평화의 언덕. 그 정상에 있는 것이 대유원지“마벨 랜드”.

마벨 랜드는, 온후한 요정족에 의해 지켜질 수 있어 코니 랜드에 사는 사람들의 휴식의 장소가 되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을 재미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있었다. 그 이름은 지저족의 왕·모울.

모울은 자기보다 힘의 약한 요정족이 마벨 랜드를 지켜, 자신 힘이 지저 밖에 미치지 않은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것이라고 하는 것도 「마벨 랜드를 지배하는 것은 코니 랜드를 억제한다」라고 하는 옛부터의 전언이 있었기 때문에이다.

지저왕모울은 수서족이나 마수족을 부추겨, 마벨 랜드를 점령해, 마벨 랜드의 4명의 수호 요정을 가두어 버렸다.

그리고 지금, 코니 랜드 지배의 야망을 완수하려 하고 있다.

드래곤족의 왕자 파코는 지저왕모울의 야망을 쳐부수어, 요정들을 구해 내, 마벨 랜드를 되찾을 수 있도록 일어섰던 것이었다.






게임명    : 마블랜드

제작사    : 남코

제작년도 : 1989

게임장르 : 아케이드

플레이어 : 1인용 




반응형